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푸른 하늘 2017. 11. 1. 00:40

 

 

 

 

 

저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다니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습니다.

모든 교회가 다 똑같다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이단이라고 알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대해서 모를때에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직접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가서 성경을 통해서 공부를 하고 나서는 깜짝 놀랐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가르침을 그대로 행하고 있는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였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매주 안식일을 지키신 본을 보여주신대로 토요일 안식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여 성도는 머리수건을 쓰고, 남 성도는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고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십니다.

 

 

 

 

 

이러한 가르침이 처음에는 낯설고 이해가 되지 않기도 했고, 왜 다른 교회는 모를까라는 오해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차근 차근 공부하고 배우고 나서는 모두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기 때문에 그 모든 진리가 있는 것이고,

참 하나님께서 세우신 곳이기 때문에 새언약의 모든 진리를 배울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오신 분이십니다.

그런데 구원을 약속하시면서 구원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믿기만 하면 된다라고 말씀하신 것은 아닙니다.

오직 성경의 가르침 그대로 행하는 자들에게 구원을 약속 하셨습니다.

 

<마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참 하나님을 만나고 새언약 규례를 지키고 구원의 축복을 꼭 약속 받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