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안상홍하나님 믿기 힘든 이유(예수님도 그랬다) 본문

하늘

안상홍하나님 믿기 힘든 이유(예수님도 그랬다)

푸른 하늘 2017. 12. 18. 22:27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하나님께서 오셔서 구원을 위해 복음사역을 펼치셨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인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는 재림 안상홍하나님만 겪으신 어려움이 아니었습니다.

초림 예수님께서도 복음사역을 펼치실때 많은 오해와 어려움과 비방을 당하셨습니다.

 

 

 

 

 

예수님을 비방하는 사람은 하나님을 잘 안다고 하던 종교지도자들이 대부부분이었습니다.

 

<<요 10장 30~33절>>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유대인들은 예수님이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신 하나님이심을 깨닫지 못하고 사람이 어찌 하나님이 될 수 있느냐며 돌로 쳐서 죽이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으며 자신들은 죄가 없다고 당당히 말하기도 했습니다.

 

<<마 27장 25~26절>> 백성이 다 대답하여 가로되 그 피를 우리와 우리 자손에게 돌릴찌어다 하거늘 이에 바라바는 저희에게 놓아주고 예수는 채찍질하고 십자가에 못 박히게 넘겨주니라

 

유대인들이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알아보았다면 그렇게 대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절대로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니라고 믿었기 때문에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던 것입니다.

 

 

 

 

 

 

오직 제자들만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믿고 영접했습니다.

 

<<요 1장 14절>>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 6장 66~69절>> 이러므로 제자 중에 많이 물러가고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아니하더라 예수께서 열 두 제자에게 이르시되 너희도 가려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되 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신줄 믿고 알았삽나

 

제자들은 성경으로 예수님께서 예언따라 오신 하나님이심을 알아보고 영접했던 것입니다.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로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이 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성경의 증거가 아니라면 우리는 절대로 하나님을 알아 볼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알아 볼 수 있었던 것도 성경 말씀이 유일했던 것처럼 안상홍하나님도 성경 말씀을 통해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어느 시대에도 하나님을 믿기에는 어려움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눈앞의 소문과 의혹들로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는 어리석은 죄는 짓지 않기를 바랍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따라 두번째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고 구원의 축복을 약속받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