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재앙이 너를 넘어가리라//하나님의교회-가르침 본문

하늘

재앙이 너를 넘어가리라//하나님의교회-가르침

푸른 하늘 2018. 3. 8. 23:14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공부하면 특별한 축복이 담긴 절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어떠한 재앙에서도 넘어가겠다고 약속하신 유월절 절기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특별한 절기인 유월절을 성경에 기록해 두셨습니다.

이러한 유월절은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하나님께서 친히 알려주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교회는 다니고 있으면서 유월절 절기의 축복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를 안상홍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세상 모든 사람들이 어떠한 재앙에서도 구원을 약속 받을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은 어떠한 재앙에서도 구원이 약속되어 있는 절기입니다.

 

<렘 11장 1~4절> 여호와께로부터 예레미야에게 임한 말씀이라 가라사대 너희는 이 언약의 말을 듣고 유다인과 예루살렘 거민에게 고하라 그들에게 이르기를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이 언약의 말을 좇지 않는 자는 저주를 받을 것이니라 이 언약은 내가 너희 열조를 쇠풀무 애굽 땅에서 이끌어 내던 날에 그들에게 명한 것이라(애굽에서 이끌어내던 날은 유월절이다) 곧 내가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목소리를 청종하고 나의 모든 명령을 좇아 행하라 그리하면 너희는 내 백성이 되겠고 나는 너희 하나님이 되리라
 

 

유월절을 지키고 재앙이 넘어갔던 역사는 구약의 역사 속에서 분명히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모세 시대에 유월절을 지키고 재앙이 넘어갔던 역사를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출 12장 13절>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출 12장 21~30절> 모세가 이스라엘 모든 장로를 불러서 그들에게 이르되 너희는 나가서 너희 가족대로 어린 양을 택하여 유월절 양으로 잡고 너희는 우슬초 묶음을 취하여 그릇에 담은 피에 적시어서 그 피를 문 인방과 좌우 설주에 뿌리고 아침까지 한 사람도 자기 집 문밖에 나가지 말라 여호와께서 애굽 사람을 치러 두루 다니실 때에 문 인방과 좌우 설주의 피를 보시면 그 문을 넘으시고 멸하는 자로 너희 집에 들어가서 너희를 치지 못하게 하실 것임이니라 너희는 이 일을 규례로 삼아 너희와 너희 자손이 영원히 지킬 것이니 너희는 여호와께서 허락하신대로 너희에게 주시는 땅에 이를 때에 이 예식을 지킬 것이라 이 후에 너희 자녀가 묻기를 이 예식이 무슨 뜻이냐 하거든 너희는 이르기를 이는 여호와의 유월절 제사라 여호와께서 애굽 사람을 치실 때에 애굽에 있는 이스라엘 자손의 집을 넘으사 우리의 집을 구원하셨느니라 하라 하매 백성이 머리 숙여 경배하니라 이스라엘 자손이 물러가서 그대로 행하되 여호와께서 모세와 아론에게 명하신대로 행하니라 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것 곧 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생축의 처음 난 것을 다 치시매 그 밤에 바로와 그 모든 신하와 모든 애굽 사람이 일어나고 애굽에 큰 호곡이 있었으니 이는 그 나라에 사망치 아니한 집이 하나도 없었음이었더라

 

모세시대 이스라엘에 내린 10가지 재앙 중에 모든 장자를 멸하는 큰 재앙이 내릴 때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의 집은 재앙이 넘어가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히스기야 시대에도 유월절을 지키고 재앙이 넘어갔던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
 

<대하 30장 1절> 히스기야가 온 이스라엘과 유다에 보내고 또 에브라임과 므낫세에

<왕하 19장 30~35절> 유다 족속의 피하고 남은 자는 다시 아래로 뿌리가 서리고 위로 열매를 맺을지라 … 내가 나와 나의 종 다윗을 위하여 이 성을 보호하여 구원하리라 하셨나이다 하였더라 이 밤에 여호와의 사자가 나와서 앗수르 진에서 군사 십 팔만 오천을 친지라 아침에 일찌기 일어나 보니 다 송장이 되었더라

이렇듯 히스기야시대에도 유월절을 지킨 남 유다만 앗수르에게 멸망을 당하지 않고 재앙이 넘어 갔습니다.

 

 

이러한 모든 성경의 역사를 통해서 봤을때 우리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떠한 재앙에서도 넘어가게 해주시겠약속 하심을 믿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러 오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