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천국가족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본문

하늘

천국가족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푸른 하늘 2018. 4. 4. 00:37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말씀을 통해서 우리가 기억하지 못하는 하늘의 이치를 알게 해 주셨습니다.

그 중에서 이 땅의 가족 제도를 세우신 이유는 하늘의 제도를 알려 주시기 위한 하나님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이 땅의 가족은 하늘제도의 모형라고 할 수 있습니다.

 

<히 8장 5절>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하나님께서는우리가 천국 제도를 이해할 수 있도록 모형과 그림자로서 지상 가족 제도를 만드셨습니다.

지상의 가족을 살펴보면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자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체인 하늘 가족도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 그리고 자녀들이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지금부터 여기에 대하여 성경을 통하여 하나하나 살펴봅시다.

 

 

우리 하늘 아버지를 성경을 통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히 12장 9절>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마 6장 9절>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성경을 통해서 지상 가족에 아버지가 있듯이 천국가족에도 영의 아버지가 있음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도 하늘 가족의 구성원인 영의 아버지께서 계심을 기도문을 통해서 알려주셨습니다.

 

 

아버지가 존재한다면 자녀가 존재해야 합니다.

자녀가 없는 사람은 절대로 아버지가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 정말 지상의 가족처럼 자녀가 존재한다고 알려 주고 있는지 살펴
 

<고후 6장 17~18절> 그러므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그런데 아버지와 자녀만으로 온전한 가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자녀가 있다면 반드시 그들을 낳아 줄 어머니가 있어야 합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천국 가족에도 영의 어머니께서 계시는지 확인해봅시다.

 

<갈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구원받을 자녀들에게는 영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영의 어머니도 계심을 성경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늘아 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천국 가족의 구성원들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은 혈연으로 맺어져 있고 자녀라고 한다면 반드시 부모의 피를 이어 받아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자녀라면 하나님의 피를 이어 받아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께서는 우리에게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하늘의 혈통을 이어받게 하셨습니다.

 

<눅 22장 20절>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우리는 유월절을 지킴으로써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유월절은 우리가 하늘의 혈통을 이어받은 하나님의 자녀임을 확증하는 귀한 진리입니다.

 

세상에서 유일하게 하나님의 교회에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십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천국의 자녀가 될 수 있는  유월절을 가지고 하나님의 교회로 오셨습니다.

거룩한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은 하나님의 교회 자녀들이 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