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올바른 복음 말씀 (안식일)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올바른 복음 말씀 (안식일)

푸른 하늘 2018. 4. 5. 23:47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서 우리에게 주신 복음 그대로 행하는 것이 올바른 믿음일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자신들이 행하는 것이 올바른 복음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일요일 예배는 하나님께서 주신 적이 없는 복음입니다.

 

<마 28장 19~20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자신이 친히 가르친 복음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올바른 복음을 가르쳐 주신기 위해서 친히 본여 주시기 까지 하셨습니다.

 

<요 13장 15절> 내가 너희에게 행한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하여 본을 보였노라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안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버리고 다른 복음을 전하게 되면 저주를 받게 된다고 경고의 말씀까지도 주셨습니다.

 

<갈 1장 6~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우리는 안식일을 지켜서 예수님께서 주신 그대로의 복음을 전하고 지켜야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