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본문

하늘

하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푸른 하늘 2018. 5. 13. 00:32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이름이 하늘에 기록되는 것이 다른 어떤 일보다 큰 축복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는 것을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눅 10장 17~20절> 칠십 인이 기뻐 돌아와 가로되 주여 주의 이름으로 귀신들도 우리에게 항복하더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사단이 하늘로서 번개 같이 떨어지는 것을 내가 보았노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를 주었으니 너희를 해할 자가 결단코 없으리라 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니라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이름이 하늘에 어떻게 기록될 수 있을까요?

 

<롬 6장 1~4절> 그런즉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은혜를 더하게 하려고 죄에 거하겠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죄에 대하여 죽은 우리가 어찌 그 가운데 더 살리요 무릇 그리스도 예수와 합하여 세례를 받은 우리는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 받은 줄을 알지 못하느뇨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니라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서 침례를 받으면 새 생명으로태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영적으로 새로 태어나게 되면 그 이름이 하늘나라 생명책에 기록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이 땅보다도 더 좋은 나라인 하늘나라를 예비해두셨습니다.

그 천국에 영원히 거할 축복을 받는 것이 이 세상 무엇보다도 큰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빌 3장 17~21절> …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하나님께서는 하늘 시민권을 가진 사람만이 그리스도의 영광의 형체로 변화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성경을 살펴보면 하나님께서는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단 12장 1~3절> 그 때에 네 민족을 호위하는 대군 미가엘이 일어날 것이요 또 환난이 있으리니 이는 개국 이래로 그 때까지 없던 환난일 것이며 그 때에 네 백성 중 무릇 책에 기록된 모든 자가 구원을 얻을 것이라 땅의 티끌 가운데서 자는 자 중에 많이 깨어 영생을 얻는 자도 있겠고 수욕을 받아서 무궁히 부끄러움을 입을 자도 있을 것이며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생명책에 기록될 수 있도록 전하는 자들은 하늘에서 더욱 빛나는 이름이 되게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축복을 약속하신 생명책에 녹명되기 위해서는 침례를 받고 새생명 가운데 거듭나야 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안상홍하나님)하나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진리를 알지 못하고 구원을 놓치는 우리가 되지 않도록 성경의 말씀을 깊이 상고하셔서 구원의 약속을 받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