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거듭나는 믿음을 가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본문

하늘

거듭나는 믿음을 가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푸른 하늘 2018. 5. 21. 20:44

 

 

하나님을 믿는 믿음생활을 하면서 어떠한 신앙 생활을 해야 천국에 갈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할 때가 있습니다.

성경에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 중에 그 답이 있습니다.


<요 3장 1~5절> 바리새인 중에 니고데모라 하는 사람이 있으니 유대인의 관원이라 그가 밤에 예수께 와서 가로되 랍비여 우리가 당신은 하나님께로서 오신 선생인줄 아나이다 하나님이 함께 하시지 아니하시면 당신의 행하시는 이 표적을 아무라도 할 수 없음이니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를 볼수 없느니라 니고데모가 가로되 사람이 늙으면 어떻게 날 수 있삽나이까 두번째 모태에 들어갔다가 날 수 있삽나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예수님께서는 거듭나야 하나님 나라인 천국에 들어 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거듭날 수 있을까요?

 

 

우리의 믿음의 선진이라고 할 수 있는 사도 바울의 경우를 살펴보겠습니다.

 
<행 7장 54~60절> 저희가 이말을 듣고 마음에 찔려 저를 향하여 이를 갈거늘 스데반이 성령이 충만하여 하늘을 우러러 주목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및 예수께서 하나님 우편에 서신 것을 보고 말하되 보라 하늘이 열리고 인자가 하나님 우편에 서신 것을 보노라 한대 저희가 큰 소리를 지르며 귀를 막고 일심으로 그에게 달려들어 성 밖에 내치고 돌로 칠쌔 증인들이 옷을 벗어 사울이라 하는 청년의 발앞에 두니라 저희가 돌로 스데반을 치니 스데반이 부르짖어 가로되 주 예수여 내 영혼을 받으시옵소서 하고 무릎을 꿇고 크게 불러 가로되 주여 이 죄를 저들에게 돌리지 마옵소서 이 말을 하고 자니라
 

<행 8장 1~3절> 사울이 그의 죽임 당함을 마땅히 여기더라 그 날에 예루살렘에 있는 교회에 큰 핍박이 나서 사도 외에는 다 유대와 사마리아 모든 땅으로 흩어지니라 경건한 사람들이 스데반을 장사하고 위하여 크게 울더라 사울이 교회를 잔멸할쌔 각집에 들어가 남녀를 끌어다가 옥에 넘기니라
 

<행 9장 1~5절> 사울이 주의 제자들을 대하여 여전히 위협과 살기가 등등하여 대제사장에게 가서 다메섹 여러 회당에 갈 공문을 청하니 이는 만일 그 도를 좇는 사람을 만나면 무론남녀하고 결박하여 예루살렘으로 잡아 오려 함이라 사울이 행하여 다메섹에 가까이 가더니 홀연히 하늘로서 빛이 저를 둘러 비추는지라 땅에 엎드러져 들으매 소리 있어 가라사대 사울아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핍박하느냐 하시거늘 대답하되 주여 뉘시오니이까 가라사대 나는 네가 핍박하는 예수라
 

사도 바울은 율법학자로써 그리스도인을 가장 앞에서 잡으러 다녔었지만, 예수님을 만나고 그리스도를 깨닫게 되므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성자시대에 오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알아보게 된 후 거듭날 수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사도 바울의 이러한 믿음의 행적은 이 시대 우리에게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성령시대에 오신 구원자를 제대로 알아보는 것이 이 시대 우리가 거듭나는 조건일 될 것입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거듭나기 위해서는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는 길입니다.

세상에 수많은 사람들이 배척한다고 할지라도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해서 우리는 구원의 길로 가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가셔서 구원의 축복이 약속되어 있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생명수를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