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왜 하나님의교회 이곳만이라고 할까? 본문

하늘

왜 하나님의교회 이곳만이라고 할까?

푸른 하늘 2018. 6. 19. 23:53

 

 

신앙 생활을 하면서 하나님께서 어떤 사람들을 구원해 주실까라는 의문을 가져본 적 없으신가요?

나의 믿음이 확실한 구원의 약속을 받은 것인지 고민하신적이 없으신가요?

저는 그 모든 의문을 하나님의교회에서만 풀 수 있었습니다. 


<엡 1장 13절>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하나님의 약속을 받은 사람에게는 반드시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 속에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지키고 있는 곳이 어디인줄 아십니까?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한 곳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구원이 약속되어 있는 성도들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계 14장 1,12절>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마지막 때 구원을 받은 사람들은 하나님의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모든 교회에서는 예수님을 향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만,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온전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안상홍하나님께서 직접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쳐 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구원이 약속되어 있는 성도들은 하나님의교회에 있는 성도들 입니다.

 

 

성경의 말씀은 그냥 기록하신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모두 구원 받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이 성경을 주셨습니다.

 

<딤전 2장 4절>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구원에 이르기 위해서 성경의 진리를 배우러 하나님의교회에 오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구원에 함께하는 축복을 모든 사람들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