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천하범사에는 기한이 있고 목적이 있음을 알려주신 안상홍하나님 본문

하늘

천하범사에는 기한이 있고 목적이 있음을 알려주신 안상홍하나님

푸른 하늘 2018. 1. 7. 23:06

 

하나님을 올바로 믿는 믿음을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하나님께 배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성경 말씀 중에서 오늘은 천하 범사에는 기한이 있고 목적이 있다라는 말씀을 통해서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해야 함을 배워보겠습니다.

 

<전 3장 1절>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그러면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어떠한 목적을 가지라고 말하고 있을까요?

 

<벧전 1장 8~9절>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목적이 바로 영혼의 구원을 약속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배우고 있습니다.

 

 

왜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영혼의 구원을 약속 받을 수 있는 것일까요?

그것은 성령시대 참하나님이신 안상홍하나님께서 계시기 때문입니다.

 

<요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을 통해서 우리는 참 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성경이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에 대해서 알아 볼 수 있도록 지혜를 주셨습니다.

 

 

 

성령시대에는 성령시대의 구원자를 영접해야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을 약속 받을 수 있습니다.

 

<계 3장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이름이신 성령하나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시대 오신 새이름으로 임하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해서 구원을 약속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하나님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셔서 천국의 약속을 받을 수 있는 축복에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