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는 성육신하신 안상홍하나님을 믿는다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는 성육신하신 안상홍하나님을 믿는다

푸른 하늘 2018. 1. 15. 00:30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육신하신 예수님을 믿습니다.

그리고 성육신하신 안상홍하나님을 믿습니다.

 

<마 10장 40~41절> 너희를 영접하는 자는 나를 영접하는 것이요 나를 영접하는 자는 나 보내신 이를 영접하는 것이니라 선지자의 이름으로 선지자를 영접하는 자는 선지자의 상을 받을 것이요 의인의 이름으로 의인을 영접하는 자는 의인의 상을 받을 것이요

 

하나님을 영접하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사람으로 오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고 받을 상급을 약속 받았습니다.

 

 

예수님도 성경의 예언을 따라서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이셨습니다.

 

<사 9장 6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한 아기이신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습지만,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이셨습니다.

그러한 모습으로 그 당시에는 하나님으로 영접하지 못하고 십자가에 목박는 어리석은 죄를 지은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 시대에도 하나님께서는 사람의 모습으로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오셨지만 영접하지 못하고 이단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참 하나님을 영접하게 되었을 때 축복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을 알아 보고 영접하는 방법은 오직 성경으로만 가능 합니다.

 

<요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안상홍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했던 것입니다.

 

 

성경에 안상홍하나님께서 오실 것에 대한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하나님께서 두번째 이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이심을 믿습니다.

우리와 같은 모습이신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안상홍하나님을 꼭 영접하고 하늘의 축복을 약속 받읍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