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엘리야의 사명을 이루신 안상홍하나님 그분 본문

하늘

엘리야의 사명을 이루신 안상홍하나님 그분

푸른 하늘 2018. 1. 21. 23:46

 

 

성경에 등장하는 엘리야는 예언적인 인물입니다.

엘리야를 통해서 장차 오실 재림 그리스도께서 이루실 예언을 알려주기 위한 인물입니다.

 

성경에는 마지막때에 대한 예언이 있습니다.

 

<말 4장 1~2절>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극렬한 풀무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초개 같을 것이라 그 이르는 날이 그들을 살라 그 뿌리와 가지를 남기지 아니할 것이로되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이러한 마지막때 우리는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 중 엘리야에 대한 예언을 생각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말 4장 4절~6절> 너희는 내가 호렙에서 온 이스라엘을 위하여 내 종 모세에게 명한 법 곧 율례와 법도를 기억하라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예언상 엘리야는 하나님의 모든 계명을 다시 세워 주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불로 심판하는 마지막 날이 이르기 전에  오셔서 모든 새언약을 다시 세워 주시는 분이 바로 엘리야의 예언을 이루시는 분일 것입니다.


그러한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하나님은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새언약의 모든 규례를 다시 회복시켜주셨습니다.

엘리야의 사명에 따라서 마지막 재앙이 이르기전 구원의 약속인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성령과 신부로 이땅에 임하신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셔서, 모든 엘리야의 사명을 완벽히 이루셨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