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그리스도의 아내는 하늘어머니의 뜻도 있다 본문

하늘

그리스도의 아내는 하늘어머니의 뜻도 있다

푸른 하늘 2018. 1. 30. 23:48

 

 

하늘어머니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성경에 하늘어머니에 대한 증거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에 증거되어 있지 않는 내용을 믿지 않습니다.

분명히 성경에는 하늘 어머니에 대해서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하늘어머니를 반대하는 자들은 그리스도의 아내라는 표현은 오직 교회(성도)라는 뜻만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엡 5장 22~25절> 아내들이여 자기 남편에게 복종하기를 주께 하듯하라 이는 남편이 아내의 머리 됨이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 됨과 같음이니 그가 친히 몸의 구주시니라 그러나 교회가 그리스도에게 하듯 아내들도 범사에 그 남편에게 복종할찌니라 남편들아 아내 사랑하기를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위하여 자신을 주심 같이 하라

 

<고후 11장 2절> 내가 하나님의 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이 두 구절의 그리스도의 아내는 분명히 교회(성도)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한가지 단어가 두 가지 이상의 뜻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아내에 대해서 증거하는 구절은 다른 구절입니다.

 

<계 19장 7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경의 어린양은 그리스도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그리스도의 아내는 생명수를 주시는 분을 의미합니다.

결코 성도들은 생명수를 줄 수 없습니다.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만 주실 수 있으십니다.

그러므로 성령과 신부로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의 뜻을 자신의 생각과 맞지 않는다고 마음대로 왜곡해서 해석하게되면 구원의 말씀을 들을 수 없게 됩니다.

하나님의 가르침 그대로 성경 말씀을 이해하고 받아들여서 참 구원자를 영접하고 구원의 축복을 약속 받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