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안상홍하나님께 배우는 성경공부 본문

하늘

안상홍하나님께 배우는 성경공부

푸른 하늘 2018. 2. 7. 20:53

 

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성경 자체를 부인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하나님께 배워서 성경을 공부하고 난 후에는 참 진리가 담겨 있는 성경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안상홍하나님께서 성경의 모든 비밀을 풀어 주시는 구원자이심도 깨닫게 됩니다.


<마 13장 11절>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되었나니


안상홍하나님께서 성경공부를 해주시지 않으면 우리는 결코 스스로 성경의 모든 비밀을 알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성경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사람들이 썼으니 믿을 수 없다라고 생각하는 것은 큰 잘못을 범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을 쓰신 것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기록하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하나님께서 친히 하신 말씀을 사람이 대신 받아 기록 했을 뿐이지 사람이 쓴 것이 아닙니다.


<벧후 1장 19~20절> 또 우리에게 더 확실한 예언이 있어 어두운데 비취는 등불과 같으니 날이 새어 샛별이 너희 마음에 떠오르기까지 너희가 이것을 주의하는 것이 가하니라 먼저 알 것은 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하나님께서 가르쳐 주신 성경공부를 하면 할수록 더욱 성경은 꼭 읽어야하는 책이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성경 공부를 하고 난 후 안상홍하나님을 전하며 성경의 비밀이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요 5장 38~39절> 그 말씀이 너희 속에 거하지 아니하니 이는 그의 보내신 자를 믿지 아니함이니라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이 하나님을 증거하고 그러한 하나님께서 구원의 모든 비밀을 기록해 두신 책이 바로 성경입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해서 구원의 모든 비밀을 깨닫고 안상홍하나님께서 주신 구원의 축복을 깨달을 수 있기 될 수 있습니다.

성경을 믿지 못하겠다는 어리석은 생각은 버리고 안상홍하나님께서 주신 소중한 책이라는 것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