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천국혼인잔치에 손님들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본문

하늘

천국혼인잔치에 손님들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푸른 하늘 2018. 2. 18. 23:07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천국 혼인 잔치에 초대 받은 손님들입니다.

어떻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그럴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리고 초대 받고 싶은 마음도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오직 성경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비유로 천국 혼인 잔치에 대해서 주신 말씀이 있으십니다.

 

<마 22장 1~14절> 예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그 종들을 보내어 그 청한 사람들을 혼인 잔치에 오라 하였더니 오기를 싫어하거늘 다시 다른 종들을 보내며 가로되 청한 사람들에게 이르기를 내가 오찬을 준비하되 나의 소와 살진 짐승을 잡고 모든 것을 갖추었으니 혼인 잔치에 오소서 하라 하였더니 저희가 돌아 보지도 않고 하나는 자기 밭으로, 하나는 자기 상업차로 가고 그 남은 자들은 종들을 잡아 능욕하고 죽이니 임금이 노하여 군대를 보내어 그 살인한 자들을 진멸하고 그 동네를 불사르고 이에 종들에게 이르되 혼인 잔치는 예비되었으나 청한 사람들은 합당치 아니하니 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대로 혼인 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임금이 손을 보러 들어올쌔 거기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보고 가로되 친구여 어찌하여 예복을 입지 않고 여기 들어왔느냐 하니 저가 유구무언이어늘 임금이 사환들에게 말하되 그 수족을 결박하여 바깥 어두움에 내어 던지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하니라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예수님께서 비유로 말씀 주시기를 천국 혼인 잔치에 많은 사람을 초대 했지만 오기를 싫어해서 만나는 사람 아무나 오라고 하셨지만 예복을 입지 않았다고 택함을 입지를 못하겠되었다고 하시면서 청함을 입은 자는 많아도 택함을 입은 자는 적다고 하셨습니다.

그만큼 천국에는 아무나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알려 주신 말씀이십니다.

 

 

이러한 천국 혼인 잔치는 마지막에 다시 예언으로 알려주셨습니다.

<계 9장 7~9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마지막 천국 혼인 잔치에 예복을 준비한 복있는 성도들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옳은 행실을 하고 있는 성도들이 바로 천국 혼인 잔치에 택함을 받은 성도들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옳은 행실은 무엇이겠습니까?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으로 따르고, 참 구원자를 알아 보는 믿음이 아니겠습니까?

 

<마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의 법을 버리면 내어 쫓김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가르침 그대로 행하는 자들이 천국 혼인 잔치에 택함을 받은 복이 있는 자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천국 혼인 잔치에는 어린 양의 아내가 예비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어린 양의 아내를 영접해야만 참 구원자를 알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계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어린 양의 신부를 보여주신다고 하셨는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그 예루살렘 성이 바로 하늘에서 내려오시는 우리의 어머니라고 하셨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이 땅에 오신 하늘 아버지의 신부이신 하늘 어머니이심을 증거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마지막 때에는 성령과 신부에게 나아가야만 생명수를 약속 받을 수 있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참 하나님이 누구신지 알려주시고, 어떻게 해야 천국에 들어 갈 수 있는지 알려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새언약의 가르침을 소중히 지키며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며 천국 혼인 잔치에 초대 받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로 믿음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청함을 입은 자들은 많이 있지만 택함을 입은 자들은 적다고 하신 가르침을 늘 생각하며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옳은 행실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옳은 행실이 무엇인지 배워서 천국 혼인 잔치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