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자유하는 자녀가 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본문

하늘

자유하는 자녀가 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푸른 하늘 2018. 2. 14. 00:41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자유하는 자녀가 될 수 있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왜 자유하는 축복을 받았다고 할 수 있는 것일까요?

그리고 그 자유는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눅 4장 16~19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드리거늘 책을 펴서 이렇게 기록한 데를 찾으시니 곧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였더라

 

예수님께서 복음을 듣고 진리안에 거하는 자들에게 자유를 허락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요 8장 32~35절>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저희가 대답하되 우리가 아브라함의 자손이라 남의 종이 된 적이 없거늘 어찌하여 우리가 자유케 되리라 하느냐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종은 영원히 집에 거하지 못하되 아들은 영원히 거하나니 그러므로 아들이 너희를 자유케 하면 너희가 참으로 자유하리라

 

예수님께서 진리를 통해서 우리에게 자유를 허락하신다고 하셨을때 유대인들은 아브라함의 자손이라면서 종이 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이 말씀을 전하면 나는 종이 아니라고 말 할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진리를 모르고서야 우리는 하나님의 자유하는 자녀의 축복을 약속 받을 수 없습니다.

 

<벧후 2장 17~20절> 이 사람들은 물 없는 샘이요 광풍에 밀려 가는 안개니 저희를 위하여 캄캄한 어두움이 예비되어 있나니 저희가 허탄한 자랑의 말을 토하여 미혹한데 행하는 사람들에게서 겨우 피한 자들을 음란으로써 육체의 정욕 중에서 유혹하여 저희에게 자유를 준다 하여도 자기는 멸망의 종들이니 누구든지 진 자는 이긴 자의 종이 됨이니라 만일 저희가 우리 주 되신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앎으로 세상의 더러움을 피한 후에 다시 그 중에 얽매이고 지면 그 나중 형편이 처음보다 더 심하리니

 

 

 

 

요즘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는 하나님이 없다면서 어떤 진리도 들으려고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모든 것도 예언해 두셨습니다.

 

<시 14편 1절> 어리석은 자는 그 마음에 이르기를 하나님이 없다 하도다 저희는 부패하고 소행이 가증하여 선을 행하는 자가 없도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참 진리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알아 보고 지키려고 노력한 자유하는 자녀들입니다.

마지막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참 복음에 대해서 배우려면 하나님의교회에 가시면 됩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자유하는 자녀가 되는 축복이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 참 진리를 배워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자유하는 축복이 담긴 진리를 꼭 배우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