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성경의 시온입니다. 본문

하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성경의 시온입니다.

푸른 하늘 2018. 7. 30. 22:20

 

 

 

세상에 하나님을 믿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왜 그렇게 하나님을 믿고 일요일마다 열심히 예배를 드리고 있을까요?

모두 천국에 대한 간절한 소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안타깝게도 참 구원의 약속이 어디에 있는지 잘 모릅니다.

 
<마 7장 13~15절>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천국으로 들어가는 길은 쉬운 길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 땅에 참 선지자보다는 거짓 선지자들이 더욱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어떠한 모습으로 있다고 했습니까?

우리가 알아보기 힘들게 양의 옷을 입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참선지자와 거짓선지자를 잘 구별해야 천국에 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참 선지자와 거짓 선지자를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요?


<마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바로 거짓 선지자들입니다.

그리고 천국에는 하나님 뜻대로 행하는 자들이 들어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구원을 약속 받았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거짓 선지자에 속아서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을 지킴으로 구원을 약속 받지 못하는 신앙의 길을 걸어 가고 있습니다.

 

 
<계 1장 3절>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와 지키는 자들에게 복을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바로 이런 자들에게 천국을 허락하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참 선지자는 어디에서 만날 수 있을까요?


<렘 3장 14~15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배역한 자식들아 돌아오라 나는 너희 남편임이니라 내가 너희를 성읍에서 하나와 족속 중에서 둘을 택하여 시온으로 데려오겠고 내가 또 내 마음에 합하는 목자를 너희에게 주리니 그들이 지식과 명철로 너희를 양육하리라
  

하나님께서 시온을 택하셔서 그곳에 목자를 세우시겠다고 약속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목자는 시온에 있다고 예언하셨습니다.

 
<사 33장 20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는 시온은 절기를 지키는 곳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온전한 절기를 지키는 곳은 이 지구상에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초대교회의 3차7개의 새언약의 절기와 규례를 지키고 행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절기 지키는 시온인 것입니다.

 

절기 지키는 시온인 하나님의교회를 건설하시고 천국으로 인도해주시는 참 선지자이신 분이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우리를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고자 아무도 참 하나님을 찾지 않는 이 땅이 오신 것입니다.

이제는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인 안상홍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길 바랍니다.

 

 

Comments